본문 바로가기

MY LIFE

김영철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영어

왜 그런지 몰라도 영어.중국어 등 외국어는 내려 놓기는 뭔가 아쉽고,
그렇다고 잡으려 하면 저 멀리 도망가는 애증의 관계인 것 같습니다.
최근에야 지금까지 외국어를 너무 어렵게 생각하고 있었다는 거,
외국어하면 무조건 연필들고 긴장부터 한다는 거를 알게 되었답니다.

그냥 해~!! 신나게 즐겁게~ ㅋㅋ

영어공부, 중국어공부, 공부는 학원이지~~ㅋㅋㅋ
지금까지는 그랬지~~ㅋㅋ
하지만 이제부터는

그냥 해~!! 신나게 즐겁게~ ㅋㅋ

굳이 네이티브가 될 이유는 없지 않나요
어디 가서 공부하고 논문 쓸 것도 아니고~
낯선 곳에 가서, 주눅들지 않고 
마음대로 돌아다니고, 먹고 마시고
그러면 되잖아요~ 그러니~~

그냥 해~!! 신나게 즐겁게~ ㅋㅋ

이 책은 목차에요엄청나게 많지요
목차가 많다는 건 목차에 해당하는 본문이 엄청 짧아서 그래요
그래서, 책넘기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영어보다 한글이 많아서 좋아요 ㅋㅋㅋ

내용을 다운로드하지 않아도 팟빵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들을 수 있어요
영어공부를 한다기보다는 라디오를 듣는 느낌이라 재미있네요

이 책으로 얼마나 영어가 늘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참 재밌네요

'M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0) 2018.01.20
By name 이름  (0) 2018.01.17
용인시 독서마라톤대회  (0) 2018.01.16
진짜로 살아가기  (0) 2018.01.14
한컴오피스 한글에서 박스글자 넣기  (0) 2017.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