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

새벽을 깨우는 기도

 4시기상, 기체조와 명상 30분으로 몸을 깨웠다. 출근준비를 해서 영락교회로 갔다.
5시10분 오늘도 지각이다. 내일은 조금 더 서둘러야겠다.

*목사님 말씀
구원은 선행이 기준이 아니다. 구원은 믿음이 기준다. 무엇인가를 채우고, 무엇인가를 함으로써가 아니라, 비우고 하지 않음으로써 구원은 이루어 진다. 성공의 주인도, 사랑의 주인도, 관계의 주인도, 건강의 주인도 다 하나님이시다. 기도를 할 때, 무엇을 비울것인지 물어보고, 하나님께 나의 모든 것을 다 드릴 수 있는 다드림의 기도를 하기를 바란다.

*기도
 하나님 아버지! 나는 어떤 집착에 매여 있습니까? 하나님 앞에 나아가지 못하게 하는 집착이 있다면 그것이 무엇입니까? 모든 집착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하나님 앞으로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저는 아버지라고 불렀습니다. 저를 있게 하셨고, 저를 데려가실 유일한 분, 하나님아버지! 제가 이 곳에 있게 한 이유대로 제가 살아갈 수 있기를 원합니다. 제가 하나님아버지의 뜻을 알고 하나님아버지의 뜻대로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솔직히 두렵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살아 온 모든 것, 삶의 방식, 가족, 가치관과 하나님의 뜻이 다르다면 나는 과연 그 모든 것을 버릴 수 있을 지, 자신하지 못하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아버지의 뜻대로 모든 것을 행하시기를 원합니다. 제가 두려움에 처한다 할지라도 뒤로 물러서지 않을 수 있는 용기를 가질 수 있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저의 아버지와 집사람이 아직 하나님과 예수님을 모릅니다. 그들도 하나님의 집, 교회로 인도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저는 2010년 1월에 10대를 출고하기를 원합니다. 아니, 20대를 30대를 출고하고 싶습니다. 그것이 저의 솔직한 마음입니다. 하나님아버지는 어떠한 뜻을 가지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제가 무엇을 목표로 삼아서 행군하기를 원하십니까? 하나님아버지! 저는 행복한 가정, 가족을 꾸리며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예수님은 어머니와 동생들이 찾아 왔을 때, 믿음이 있는 12제자들이 자신의 가족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어리석은 저는 저의 가족들이 너무나 소중합니다. 그들과 화목하고 행복하게 살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아버지! 하나님아버지는 저와 저의 가족들을 위하여 어떤 역사를 예비하고 계십니까? 하나님아버지! 그것이 어떠한 역사이든 순종하며 살아가고 싶습니다. 순종할 수 있는 지혜의 눈으로 세상을 보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수지상현대리점에도 하나님의 자식들이 있습니다. 저는 그들 모두에게 배우고 싶고, 함께 하고 싶고, 오래 같이 있고 싶습니다. 그들에게도 하나님의 역사를 보여주시고, 하나님아버지와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수지상현의 1월목표는 100대판매입니다. 모쪼록 이 목표를 달성하기를 원하며, 이 목표 너머에 있는 하나님의 역사가 행해지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이 새벽, 오늘도 하나님과 함께 하루를 시작합니다. 오늘 하루 수지상현대리점을 대표하여 당직을 맡게 됩니다. 최선을 다해서 수지상현대리점과 저, 그리고 저의 가족에게 도움이 되는 하루가 될 수 있기를 원합니다. 계약 2대, 이것이 저의 솔직한 심정입니다. 하나님아버지께서는 어떤 역사를 준비해 놓으셨을까 기대가 되는 하루입니다. 그 결과가 어찌 되든 하나님아버지의 뜻이기에 감사와 사랑으로 받아 들이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하나님을 칭송하고 기리는 하루가 되기를 원하며 기도를 마칩니다. 아멘!!

'M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복한 선물  (0) 2010.01.06
[링크기사]클릭 시승기  (0) 2010.01.06
눈 오던 날[2010.01.04]  (0) 2010.01.06
티스토리초대장배포[마감]  (8) 2010.01.06
[내일 기도]2010.01.06 새벽기도  (0) 2010.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