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

만식형님 어머님

하나님아버지!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오늘 하루도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하루이므로, 하나님의 영광으로 가득한 하루가 되기를 간절원합니다.
좋은 일이나 나쁜이 일이나 모두가 다 하나님아버지의 뜻대로 계획되어진 일이므로 감사하면 받아들일 수 있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아버지! 특히, 오늘은 아버지께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습니다. 만식형님아시지요! 만식형님어머님이 많이 아프십니다. 암이 재발해서 병원에 입원했다고 합니다. 특별히 만식형님이 저에게 전화를 해서 어머님을 위해서 기도를 해달라고 했습니다. 만식형님도 잘 알고 있을 겁니다. 그 모든 것이 하나님아버지의 계획하심 안에서 이루어지는 일이라는 것을... 다만, 하나님아버지 제가 바라고 원하는 것은 만식형님과 만식형님어머님이 어떠한 순간에도 하나님을 놓치지 말고 하나님안에서 행복하고 하나님안에서 기뻐하는 하루하루가 될 수 있게 하여 주십시오. 그 어떤 고통이나 그 어떤 어려움도 하나님의 선물로 여기고, 하나님을 찬양하고 기뻐하는 나날이 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십시오! 

 하나님아버지! 모든 만사를 하나님뜻대로 하시되, 솔직하게 한 말씀만 드리겠습니다.
만식형님이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아버지가 만식형님을 의지하고, 어머니가 하림을 통해서 인생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충분히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만식형님과 만식형님의 가족들이 그동안 고생 많이 했습니다. 만식형님은 객지에서, 만식형님의 부모님은 타지에서 고생하고 있는 아들과 손자들을 위해서 물질적으로 마음적으로 고생많이 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가족이라는 이름의 울타리가 주는 기쁨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시간을 만식형님과 만식형님 어머님 그리고, 만식형님의 가족들에게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만식형님은 이제 시작입니다. 만식어머님도 아들이 잘 사는 것을 보시고 하나님께로 가야 하지 않겠습니까? 하나님아버지의 계획이 있으시겠지만, 수정가능하다면 만식형님과 만식어머님에게 함께 할 시간을 충분히 주시기를 간절히 바라고 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뜻대로 하셔야 한다면, 어떠한 순간에도 하나님의 아버지의 손을 놓지 않고, 하나님 아버지의 영광과 기쁨을 노래하면서 매순간을 즐겁게 살아갈 수 있게 하여 주십시오! 

 하나님아버지! 모쪼록 저의 욕심이지만, 만식어머님이 쾌차하셔서 오래 오래 사시면서 가족들과 함께 하나님이 주신 시간을 복되게 누릴 수 있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하나님아버지!!

 하나님아버지! 이 모든 것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